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생산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
많은 사람들이 매일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이용한다.
소셜 미디어 팬들은 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한다.
따라서, 친구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가 전 세계에 매우 빠르게 퍼지게 할 수 있다.
이것은 광고하기를 원하는 어떤 기업에도 안성맞춤이다.
왜냐하면 판매나 판촉 소식이 똑같이 빠르게 퍼질 수 있기 때문이다.
아래 기사에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를 쉽게 탐색할 수 있는 팁이 포함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독자들이 각 게시물에 포함된 버튼을 통해 쉽게 내용을 리트윗할 수 있도록 허용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자료를 그들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게 한다.
그것은 사실 많은 마케팅 업무를 빼앗고 있어! 그것은 당신이 연결할 수 있는 잠재된 사람들의 양을 증가시킨다.
사업 홍보를 위해 트위터를 이용한다면 팔로워에게 정기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항상 여러분의 게시물을 공유해 준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어떤 질문이든 인정하고 대답하라.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와 당신의 팔로워 사이의 유대감을 강화시킨다.
또한 단순한 사업 주체가 아닌 진정한 인격체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친구, 가족, 동료들을 당신의 페이지로 초대하여 당신의 이름을 알아보세요.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당신의 네트워크는 당신의 틈새에 있는 고객과 사람들로만 구성될 필요는 없다.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가입하기 위해 다양한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서 다음을 개발할 때는 제품의 하드 판매를 피하십시오.
스토리, 기사 및 링크와 같은 틈새와 관련된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로 채우십시오.
청중들과 교류하고, 선물을 만들고,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특히 틈새와 관련된 LOL 고양이들.
매력적인 내용으로 독자들을 끌어들여라.
그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게끔 노력해라.
그냥 밖에 내놓는 대신에.
고객이 비즈니스와 제품이 어떻게 그들의 삶의 방식에 더해지는지, 재정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지 고민하도록 하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임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긍정적인 결과를 보고 싶다면, 소셜 미디어는 여러분이 사회적인 사람이 될 것을 요구한다! 활동적인 사용자가 아니라면 건업으로 접하거나 콘텐츠가 묻힐 것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새롭고 흥미로운 추가는 사람들로 하여금 흥미를 갖게 하고 당신의 성공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십시오.
특정 고객에 대해 잘 알게 되면 그들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벽에 댓글을 달아라.
하지만 사적인 대화에는 참여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답변은 귀하의 비즈니스, 제품 또는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토론에만 국한되어야 한다.
팔로워의 피드 내에서 업데이트가 손실되지 않도록 트위터 글을 자주 쓰십시오.
트위터에서 성공 비결은 양질의 콘텐츠를 자주 올리는 것이다.
트위터에서 짧은 글을 올리면 한 번의 이벤트에서 확실히 여러 개의 트윗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새로운 YouTube 비디오를 업로드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페이지에 링크를 추가하라.
이것은 당신이 더 넓은 고객층까지 도달할 수 있게 해주고 당신의 유튜브 사용자들은 당신의 동영상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가능성이 훨씬 더 많을 것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은 광고를 현명하게 사용함으로써 더 성공적일 것이다.
광고와 이미지를 사이트 방문자가 쉽게 볼 수 있는 위치에 배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적절한 장소에 배치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보이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은 시간과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많은 기업들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휴사 및 직원 블로그 게시물을 호스팅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을 발견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귀사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그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회사 환경, 당신의 비즈니스 문화, 그리고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을 생산하고 제공하는 데 들어가는 다양한 과정들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고객에게 귀사의 비즈니스 업무를 내심 들여다보게 하는 것은 귀하와 귀사의 제품에 대한 신뢰를 쌓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소셜 미디어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된다.
그들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친구들과 공유하기 때문에 정보를 빨리 받고 공유한다.
기업은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제 이 기사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으므로, 회사를 위해 아이디어를 사용하십시오.